top of page

Why Paschar?

파스찰 컨설팅은 고등학생들이 미국 드림스쿨에 입학할 수 있도록 돕는 컨설팅 서비스입니다.

아이비리그 및 미국 상위 10개 대학 출신 멘토가 학생에게 1:1로 배정되어 가이드를 제공하며, 미국 입시에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파스찰 컨설팅은 2018년부터 지난 6년간 200명 이상의 학생들을 지도하여, 25%는 아이비리그 및 상위 10대 대학에 입학하고, 34%는 드림스쿨에 입학하며, 71%는 가고자 했던 타겟 상위 5개 이내 대학에 합격하는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파스찰 컨설팅이 추구하는 가치는 ‘진정성’입니다. 명문대에서는 누군가의 지시가 아닌, 진정성 있게 삶을 바라보고 구축해가는 학생들을 선발하고자 합니다. 이에 따라 파스찰은 학생들이 그 진정성을 찾고 보여줄 수 있도록 돕는 데 집중합니다. 

아이비리그 재학생과 최근 졸업생들로 구성된 파스찰 멘토진은 현존하는 가장 최고의 퀄리티와 최신의 정보들을 학생에게 제공합니다. 멘토와의 1:1 코칭 시스템은 학생의 개별적 강점과 필요에 맞게 도움을 주기 위해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대입뿐만 아니라 대학 이후 더 큰 사회에 나아가서 하고 싶은 일에도 도와줄 수 있는 친근하고 열정 가득한 인생 멘토를 만나게 해줍니다.

또한, 학생의 니즈에 맞게 브레인스토밍 단계부터 마무리 첨삭 단계까지 꾸준한 검토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에세이를 모두 적어준다기보다, 학생이 주도적으로 쓴 글을 함께 읽고, 상의하고, 다듬기를 통해 학생의 글쓰기 능력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타 입시 컨설팅 학원이나 서비스와는 다르게 파스찰은 모든 과정을 투명하게 보여드리며 언제든지 문의 가능한 채널을 통해 학생과 학부모님 모두 쉽게 필요한 정보를 접하실 수 있습니다. 대학은 합격이 다가 아닙니다. 대학에 가서도 혼자 수많은 원서를 읽고, 해독하고, 논문을 쓸 수 있는 능력을 길러야 합니다. 파스찰 컨설팅은 학생이 고등학교에서 쌓은 스킬을 더 개선해서 대학에서도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평생의 맞춤 교육 가이드, 파스찰과 함께하세요.

CEO

임비아 Via Lim

University of Pennsylvania, College of Arts & Sciences (Philadelphia, US)

- Urban Studies, International Relations

전문분야: 해외 대학 입시 컨설팅, 에세이 컨설팅, SAT, TOEFL, 미술 포트폴리오

아이비리그

CEO’s Words of Advice

안녕하세요. 파스찰컨설팅의 대표원장 임비아 입니다.

 

어린시절부터 유학을 꿈꿔왔던 저는 초등학교 5학년에 호주로 건너가 초,중,고를 모두 로컬 사립학교에서 졸업했습니다. 호주에서 다양한 문화를 경험하며 더 큰 세상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고, 고등학교 11학년 무렵 미국 대학 입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학원이나 컨설팅 도움 없이 혼자 준비를 했기에 어려움이 컸지만, 그 과정에 있어서 더욱 열정을 키웠고 자립심 강한 학생으로 자랄 수 있었습니다.

 

학업, 여러 액티비티 활동, 미술 포트폴리오 제작을 병행하면서 힘들지만 재미있는 12학년을 보냈고 성공적인 결과를 얻어낼 수 있었습니다. 입학을 결정한 UPenn을 비롯한 UC Berkeley, UCLA, NYU, RISD, Emory, WashU St Louis, 총 7개의 미국 대학에 합격했습니다. 당시 상담받았던 컨설팅 학원들은 제게 아이비리그 문턱은 절대 넘지 못할거라고 얘기했습니다. 저는 SAT 점수도, 성적도 평균보다 높은 편이 아니었기 때문이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이유는 종합적인 액티비티 프로필, 수상 이력, 그리고 에세이를 통해 제 자신을 잘 어필했기 때문입니다.

 

미국 대학에 입학한 후, 좋아하던 미술과 인문학 중에 고민하면서 전공을 탐구하는 기회를 활용했습니다. 국회의사당, BCG, 모바일게임 스타트업, JTBC 등 여러 분야에서 인턴하며 지식과 경험을 쌓음과 동시에 내가 가장 열정있는 일이 무엇인지에 대한 고찰을 하게 되었습니다. 파스찰에서 5년 동안 일하며 수많은 학생들의 대학 입시를 멘토링했고, 더 체계적인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연구했습니다. 제가 가진 지식과 경험을 학생들에게 나누어줄 때 보람을 느꼈고 누군가의 인생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이 행복해서 파스찰과 쭉 함께 해왔습니다. 학생 여러분도 본인이 진심으로 좋아하고 잘하는 일이 무엇인지에 대한 탐구를 지금부터 하시길 바랍니다.

 

대학이 모든걸 결정하지 않지만, 내가 만나게 될 인맥, 얻게 될 리소스와 걷게 될 커리어의 길이 훨씬 다르게 결정된다는 점이 대학을 가야할 이유입니다. 입시 기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앞으로 5-10년 정도의 인생이 조금 더 쉬워질수도, 어려워 질수도 있을 것입니다. 제가 고등학교를 다닐때, 파스찰같은 인생 멘토가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라는 생각을 종종 합니다. 저는 해외에서 유학하고 명문대에서 공부하는 기회를 얻어 정말 감사하고 만족스러운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라는 걸 명심하시고, 후회 없는 학창시절을 보내려면 지금부터 파스찰과 시작하세요.

Experience

2024

Paschar Consulting CEO

2019-2024

Paschar Consulting Mentor

2020

Business Support Intern at JTBC Mediatech

2020

Marketing and Management Planning at Brunchface (U.S. startup), Penn Venture Initiation Program Fellow

2019

2018

Research Intern at Boston Consulting Group

Intern at the Korean National Assembly Office

bottom of page